"그때 죽였어야"…'흑백요리사' 최현석, 딸 띠동갑 예비 사위에게 한 말
이호영 2024. 11. 1. 0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 최현석 셰프가 딸바보 면모를 과시했다.
출연자 딕펑스 김태현은 최근 최현석의 딸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열애 중임을 알렸다.
그는 라디오에서 "최현석 셰프님이 공연에 오셔서 (딸이 팬이라고) 얘기해 주셨다"며 "시간이 많이 지나 오가며 보다 보니 이렇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현은 "(최현석 셰프를) 10년 전 몇 번 뵀는데 이번 열애설 때문에 다시 만났다"면서 "'그때 죽였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최현석 셰프가 딸바보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0월 30일 SBS 라디오 유튜브 '에헤라디오'에는 오는 11월 2일 방송되는 '두시탈출 컬투쇼'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출연자 딕펑스 김태현은 최근 최현석의 딸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열애 중임을 알렸다. 그는 라디오에서 "최현석 셰프님이 공연에 오셔서 (딸이 팬이라고) 얘기해 주셨다"며 "시간이 많이 지나 오가며 보다 보니 이렇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현은 최연수가 딕펑스의 오랜 팬이라는 것에 대해 "사실 제 팬은 아니고 베이스 치는 김재흥의 팬"이라며 "김재흥은 (연애 소식을 듣고) 아쉬워했다"고 말했다.
누가 먼저 만남을 제안했는지 묻자 "자연스럽게 된 것 같다"며 "말은 제가 먼저 했고 3~4년 정도 연애 했다"고 알린 그. 김태현은 "(최현석 셰프를) 10년 전 몇 번 뵀는데 이번 열애설 때문에 다시 만났다"면서 "'그때 죽였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줬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스' 밀라논나→최현석, 글로벌 에피소드로 시청자 사로 잡았다
- 최현석, '전참시'서 선보인 '파스타 국밥'…무슨 맛일까
- 최현석 "'흑백요리사' 시즌2? 절대 안해…심사위원이면 무조건 출연" (라스)
- '라디오스타' 최현석 "'흑백요리사' 이후 매출 세 배 상승"
- 최현석 "안성재와 골프 치는 사이…내 요리는 안 좋아하더라"(라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안성재와 '맞디스' 백종원은 극찬…시즌2 언급까지(라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