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쌈디 日 여행중 부정 승차했다 "죄책감과 불안감" (기안84)[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기안84와 래퍼 쌈디가 일본 여행을 떠났다가 기차를 잘못 타 부정승차했다.
기안84는 "내가 많은 친구와 여행을 갔는데, 쌈디와는 간 적이 없다"며 "둘 다 나이가 있다 보니까 혈액순환이 잘 안 돼서, 좀 지질 수 있는 온천으로 알아봤다"고 설명하며 일본 온천 여행을 기획했다.
다음날 기안84, 쌈디는 후쿠오카 중심으로 이동하기 위해 기차표를 샀다.
기안84는 "일반 열차를 타야 하는데, 고속 기차를 탔다"며 "기차를 잘못 탔다"고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방송인 기안84와 래퍼 쌈디가 일본 여행을 떠났다가 기차를 잘못 타 부정승차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쌈디랑 단둘이 해외여행"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기안84는 "내가 많은 친구와 여행을 갔는데, 쌈디와는 간 적이 없다"며 "둘 다 나이가 있다 보니까 혈액순환이 잘 안 돼서, 좀 지질 수 있는 온천으로 알아봤다"고 설명하며 일본 온천 여행을 기획했다.
두 사람은 리얼한 찐친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 제작진 한명 없이 고프로 2대만 들고 단둘의 여행을 떠났다. 일본 후쿠오카에 저녁에 도착한 두 사람은 기안84가 미리 예약해둔 숙소에 입실했고, 늦은 시간인 터라 편의점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잠자리에 들었다. 일본 특유의 다다미방 스타일의 룸에서 기안84는 "영화 '주온'의 아기 귀신이 나올 것 같다"며 슬며시 옷장을 열어보는 모습으로 소름을 유발했다.
다음날 기안84, 쌈디는 후쿠오카 중심으로 이동하기 위해 기차표를 샀다. 기차에 탔지만 무언가 이상했다. 모든 좌석이 지정석이었던 것. 기안84는 "일반 열차를 타야 하는데, 고속 기차를 탔다"며 "기차를 잘못 탔다"고 당황했다.
둘은 어쩔 수 없이 객차 통로 의자에 나란히 앉아 목적지까지 이동했다.
기안84는 "나중에 안 사실인데 만약 일반 기차표로 고속 기차를 타면 나중에 내릴 때나 중간 정산을 해준다고 하더라"라며 "(이걸 알기 전엔) 이코노미 표를 끊고선 비즈니스에 타고 가는 죄책감, 불안감이 들었는데 추가금을 내면 된다고 해서 다행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금으로 한 2만원을 더 냈다"며 "(대신) 2만원을 내서 시간을 한 40분 정도 벌었다는 만족감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후쿠오카 시내 호텔에 여장을 풀고 런닝을 함께 하며 우정을 다졌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사형수 마지막 식사 대신 담배 요청에 "건강에 안 좋아" 황당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