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코인 노래방서 축가 연습…100점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결혼식 축가를 위해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 연습에 매진한다.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결혼식 축가를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집에 돌아온 이장우는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식단까지 조절하며 축가 준비에 나선다.
또한 이장우는 결혼식 축가 무대를 위한 메이크업부터 헤어스타일링까지 셀프로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배우 이장우가 결혼식 축가를 위해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 연습에 매진한다.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결혼식 축가를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오늘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라며 아침부터 노래 연습을 위해 코인 노래방을 찾았다고 밝힌다.
얼마 전 이장우와 여행을 함께 했던 군대 후임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맡게 된 것이다.
그는 과거 배우 노민우, 현우와 함께 꽃미남 그룹 '24/7'으로 데뷔한 것은 물론 굵직한 뮤지컬과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애창곡으로 목을 푼 이장우는 "고음을 부르지 않으면 노래를 한 것 같지 않아요"라며 고음이 가득한 노래도 완벽하게 소화해 다시 한번 놀라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장우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취향인 축가 곡 연습에 돌입하는데, 무려 100점을 기록한다. 도대체 그가 선택한 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집에 돌아온 이장우는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식단까지 조절하며 축가 준비에 나선다. 이장우의 드레스룸을 꽉 채운 슈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라마에서 실장, 팀장, 본부장 역할을 도맡았던 이장우는 매회 슈트 7벌을 갈아입는가 하면 작품당 맞춤 슈트로 20벌을 준비했었다고.
이장우는 "이게 맞으려나"라며 수트를 고른다. 몸에 맞는 슈트를 찾던 이장우는 2년 전에 입었던 슈트를 꺼내는데, 찢어질 듯한 '벌룬핏'에 충격에 휩싸인다.
또한 이장우는 결혼식 축가 무대를 위한 메이크업부터 헤어스타일링까지 셀프로 준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