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김경미 8년만 아이 셋‥적문 스님 “실력도 좋습니다” 폭소(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현준이 첫째 때 이유식 조리법을 알려준 적문 스님과 재회했다.
10월 3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신현준 가족은 적문 스님의 절로 찾아갔다.
신현준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첫째 민준이 때 이유식을 가르쳐 준 사찰음식 명장 적문 스님을 만나러 갈 준비를 했다.
신현준은 적문 스님에게 갓난아기 때 만난 첫째 민준이부터 아이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현준이 첫째 때 이유식 조리법을 알려준 적문 스님과 재회했다.
10월 31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신현준 가족은 적문 스님의 절로 찾아갔다.
신현준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첫째 민준이 때 이유식을 가르쳐 준 사찰음식 명장 적문 스님을 만나러 갈 준비를 했다. 김경미는 “여기 가서 차분함을 배워왔으면 했다”라고 식사 때 사라지는 둘째 예준, 항상 먼저 먹겠다는 첫째 민준이, 아빠가 먹여줘야 먹는 민서의 변화를 기대했다.
민준, 예준 형제가 만든 김밥을 챙겨 가족들은 적문 스님의 절로 향했다. 차에 탄 지 5분 만에 민준이가 김밥을 혼자 먹었다는 말에 김경미는 “다 같이 먹기로 한 거면 조금이어도 나눠 먹어야 하는 거다”라고 꾸중했다. 그대 민서가 방귀를 끼었고, 가족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절에 도착한 신현준과 재회한 적문 스님은 “이게 몇 년 만인가. 집사님”이라고 인사했고, 뜻밖의 종교대통합에 스튜디오에서는 웃음이 터졌다.
신현준은 적문 스님에게 갓난아기 때 만난 첫째 민준이부터 아이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신현준이 “애가 셋이 됐다”라고 말하자, 적문 스님은 “실력도 좋다”라고 반응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지드래곤 “바뀐 외모 좋아” 부은 얼굴은 유해진 마음 덕(유퀴즈)
- 트리플스타→‘나솔’ 23기 정숙, 유명해지고 싶으면 파묘될 결심부터 [이슈와치]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