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이혼 숨긴 이유 밝혔다 "지인 남편이 접근, 밤에 만나자고" ('같이삽시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삽시다' 김민희가 10년 만에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어렵게 털어놨다.
김민희는 이날 10년 만에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같이 삽시다' 김민희가 10년 만에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어렵게 털어놨다.
31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돌아온 빅마마 이혜정과 똑순이 김민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북특별자치도 임실에서 반가운 얼굴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똑순이' 배우 김민희를 만났다.
김민희는 이날 10년 만에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딸이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혼자 키웠다고 밝히며, 싱글맘으로서 겪었던 고충과 이로 인해 공황장애를 앓았던 사실을 고백했다.
10년간 홀로 딸을 키웠다는 김민희는 "딸이 10살이던 때에 홀로서기를 결심했다. 어느덧 딸이 25살이 됐다"고 전했다.
이혼했을 당시 딸의 반응에 대해 김민희는 "딸이 초등학교 3학년때 헤어진거다. 딸이 '이 집에는 엄마와 나와 둘 뿐이다. 엄마를 지켜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심했다"며 "한번은 밖에서 들리는 구급차 소리에 놀라더니 서서 소변을 보더라. 그러면서 울더라. 정서적으로 불안해하던 딸의 모습을 보고 '이거 진짜 잘못됐구나'라고 이혼을 후회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김민희는 그간 이혼 사실을 숨겼던 이유에 대해 "이혼을 하고 남편이 암 진단을 받았다. 병원에서 치료를 포기할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다. 그래서 말을 못했다. 혹시 어떻게 될까봐"라며 "다행히 전남편의 건강이 좋아졌다. 운동도 다닐 만큼 건강을 회복했다. 그래서 이제 더 이상 숨기지 않아도 되겠다 싶어서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그간 이혼을 숨기는게 불편했다. 심지어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속사정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김민희는 지인들에게도 이혼 사실을 숨긴 이유에 대해 "제가 사실 남자가 좀 꼬인다. 지인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솔직하게 '저 이혼했어요'라고 말하면 남자들이 접근을 한다. 심지어 아는 사람의 남편이 접근했다. 밤에 만나자는 전화까지 할 정도였다. 엉망이었다. 제가 사람을 잘못 사귀었나보다. 어린 애들도 저를 책임질 수 있다고 하더라"라며 "그러다 보니 점점 마음의 문을 닫게 됐다. 이혼보다 이런 게 더 힘들었다. 그래서 이혼 사실을 더 숨겼다"고 이혼 후 생긴 남모를 고민을 털어놨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사형수 마지막 식사 대신 담배 요청에 "건강에 안 좋아" 황당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