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순위로 플레이오프 노린다’ 전남, 충북청주와 시즌 마지막 홈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다가오는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와의 홈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하고 있다.
전남이 상대할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는 지난 37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연패에서 탈출했다.
충북청주를 상대하는 전남은 승점 3점을 획득하여 더 높은 순위로 올라간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다가오는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와의 홈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하고 있다.
지난 37라운드 선두인 FC안양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값진 승점 1점을 챙긴 전남은 승점 51점(14승 9무 11패)으로 리그 5위에 랭크되어 있다. 전남은 남은 2경기에서 많은 승점을 확보하여 높은 순위에서 PO와 승강PO 진출을 노린다.
전남이 상대할 충북청주FC(이하 충북청주)는 지난 37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연패에서 탈출했다. 권오규 감독대행이 이끄는 충북청주는 김지훈, 베니시오가 수비조직을 이끌고 있으며 34경기에서 35실점만을 기록하고 있다.
충북청주를 상대하는 전남은 승점 3점을 획득하여 더 높은 순위로 올라간다는 각오다.
안양과의 경기에서 극장 동점골을 성공시킨 윤재석은 “조금 더 높은 순위에 올라가서 승격에 도전하고 싶다”라면서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승리로 장식할 수 있도록 전남 팬들께서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양 팀의 상대전적은 전남 2승 충북청주 2승으로 우열을 가리지 못하고 있다.
오는 3일 일요일 오후 2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2 2024 38라운드 전남과 충북청주의 경기 입장은 킥오프 2시간 전부터 가능하며 얼리버드 입장관중을 위해 K리그 트레이딩 카드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전남과 충북청주의 경기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온라인 예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럽다, 일본!' 프리미어리그 국민 구단 탄생 목전…'UCL 폭격' 꽃미남 FW, 브라이튼 이적설 대두
- 김원중-구승민-장현식-노경은 특급 FA들이 나왔다...불펜 보강 필요한 사자 군단의 선택은?
- 언제는 ''저 XX한테 패스하지 마''라더니…벤제마, 발롱도르 논란에 ''로드리는 자격 없어'' 헛소
- '우승청부사 기대했지만 2% 아쉬웠던 활약' MLB 36승 라우어, 2025년에도 호랑이 군단과 동행 이어갈
- '도대체 무슨 생각인가?'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530억 최악의 먹튀 노린다...''역동성을 더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