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효진X이민호 '별들에게 물어봐', 내년 1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효진, 이민호가 2025년 1월 '별들에게 물어봐'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31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공효진, 이민호가 주연을 맡은 '별들에게 물어봐'가 내년 1월 tvN 토일드라마로 편성됐다.
또한 공효진, 이민호가 2025년 tvN 토일드라마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게 됐다.
2025년 1월부터 주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공효진, 이민호의 '별들에게 물어봐'가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공효진, 이민호가 2025년 1월 '별들에게 물어봐'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31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공효진, 이민호가 주연을 맡은 '별들에게 물어봐'가 내년 1월 tvN 토일드라마로 편성됐다. 오는 12월 종영 예정인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후속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공효진, 이민호가 주연을 맡았다. 또한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효진은 이번 작품에서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을 맡았다. 이민호는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맡았다.
공효진과 이민호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별들에게 물어봐'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를 두 배우가 어떻게 그려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공효진, 이민호가 2025년 tvN 토일드라마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게 됐다. 올해 '눈물의 여왕' '엄마친구아들' '정년이' 등으로 tvN 토일드라마가 흥행을 거듭했던 가운데, 2025년 tvN 토일드라마의 첫 작품으로 흥행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랜만에 TV 드라마로 두 배우를 만나게 된 것도 팬들과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공효진은 2019년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후 약 6년여 만에 TV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한 이민호는 2020년 종영한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후 5년여 만에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과 재회한다.
'별들에게 물어봐'의 첫 방송일은 2025년 1월 4일이 유력한 상황이다. 첫 방송일은 tvN 내부에서 최종 논의 중이다.
2025년 1월부터 주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공효진, 이민호의 '별들에게 물어봐'가 기다려진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딴따라' 박진영, 국민 딴따라 찾아 나선 원조 딴따라 - 아이즈(ize)
- 방탄소년단, RM, 김남준에 대하여…다큐 영화 12월 개봉 - 아이즈(ize)
- 김동욱, ‘강’력하고 ‘매’력적인 ‘강’질의 배우 [인터뷰] - 아이즈(ize)
- ‘사랑후에 오는 것들’, 어떻게 사랑이 변하냐고 묻거든 - 아이즈(ize)
- 김민·조유리·주원·최보민·NCT WISH, 'AAA 2024' 참석 확정 - 아이즈(ize)
- 김윤석 송강호 현빈 주원,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다 - 아이즈(ize)
- 지드래곤, 컴백 직전까지 실감나는 슈퍼스타의 '파워' - 아이즈(ize)
- [단독] 오영실, '불후' 첫 출격...조우종X임성민 등 집 나간 아나운서 온다 - 아이즈(ize)
- 대형 뮤지컬, 연말까지 개막 러시 - 아이즈(ize)
- 재미도 의미도 없는 SNL, 회초리가 필요합니다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