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랭킹] '예능인 1위' 권유리, 소녀시대로 걸어온 꽃길보다 더 화려한 길이 기대되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겹경사다.
권유리가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데 이어 예능인으로도 '인정'을 받았다.
권유리는 '청룡랭킹' 10월 예능인 부문에서 압도적인 지지율을 기록했다.
이번 '청룡랭킹' 1위는 권유리에게 아주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겹경사다. 권유리가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데 이어 예능인으로도 '인정'을 받았다.
권유리는 '청룡랭킹' 10월 예능인 부문에서 압도적인 지지율을 기록했다. 무려 83.41%로 2위의 이영지를 큰 표 차이로 따돌렸다.
이번 '청룡랭킹' 1위는 권유리에게 아주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걸그룹 출신들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배우나 예능인으로 '업종 전환'하기가 쉽지 않은데, 그 여려운 걸 해낸 셈이기 때문이다. 이는 화려한 조명만 욕심내지 않은 권유리의 좋은 선구안과 새로운 시도 또한 주저하지 않는 태도 덕이다.
권유리가 스크린 첫 주연을 맡은 '돌핀'은 독립영화다.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도 '청순 가련, 로맨스물'과는 거리가 먼 '에이스 형사'역을 맡았다.
그녀가 예능이나 버라이어티에서 두각을 드러내게 된 무대도 OTT다. 리얼 존버라이어티(존버+버라이어티) 디즈니+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의 시리즈를 통해 멀티테이너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팬들의 응원을 부르는 권유리의 영역 확장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안주를 거부하는 권유리의 거침없는 행보. 이게 바로 소녀시대로서 지금까지 권유리가 걸어온 길보다 앞으로 더 화려한 꽃길이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베스트 배우, 베스트 예능인, 베스트 가수)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사형수 마지막 식사 대신 담배 요청에 "건강에 안 좋아" 황당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