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밥 쿡킹대회 금상 '오삼이 김밥' 11월 CU편의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는 1회 김천 김밥 쿡킹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오삼이 김밥'이 11월 말 전국 CU편의점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김천시와 BGF리테일(CU편의점)는 최근 지역 농특산품 소비촉진을 위해 '김밥 쿡킹대회' 우승 김밥을 상품 개발해 CU편의점에 출시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천=뉴스1) 정우용 기자 = 경북 김천시는 1회 김천 김밥 쿡킹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오삼이 김밥'이 11월 말 전국 CU편의점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김천시와 BGF리테일(CU편의점)는 최근 지역 농특산품 소비촉진을 위해 '김밥 쿡킹대회' 우승 김밥을 상품 개발해 CU편의점에 출시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김천 김밥 쿡킹대회는 올해 첫선을 보여 10만 관광객을 모으며 '대박'을 터트린 김천 김밥축제 킬러 콘텐츠로 전국의 64개 팀이 참여했으며, 10팀이 선정돼 축제기간 현장경연을 벌였다.
그 결과 오징어 먹물을 사용한 흑미밥에 김천 특산품인 자두·호두와 지례 흑돼지를 활용해 만든 '오삼이 김밥'이 금상을 차지했다.
newso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