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광주교통방송, 민·관 '교통사고 피해자 돕기' 생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BN광주교통방송은 31일 오후 3시 TBN기획특집 '함께 해요! 일단 멈춤, 함께 해요! 교통사고 피해자(고령자)돕기'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집방송은 교통사고 부상과 후유증을 겪는 광주 취약계층 교통사고 피해자를 지원하기 위해 관계 기관이 논의 자리에 나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시스]김혜인 기자 = TBN광주교통방송은 31일 오후 3시 TBN기획특집 '함께 해요! 일단 멈춤, 함께 해요! 교통사고 피해자(고령자)돕기'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집방송은 교통사고 부상과 후유증을 겪는 광주 취약계층 교통사고 피해자를 지원하기 위해 관계 기관이 논의 자리에 나선 것이다.
교통방송은 지난 9월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 중 음주운전 추정 뺑소니 차량에 치여 중환자실에 입원하고 있는 20대, 지난 3월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차량에 치여 의식불명 상태인 초등생을 광주시·광주경찰청과 함께 지원키로 했다.
이들을 포함한 교통사고 피해자 8명이 경제적 지원을 받게 됐다.
(유)DRC 충원건설 조성래 회장과 유로진 남성의원 이현승 원장이 교통사고 피해자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두 기부자의 뜻을 담아 지원자들에게 각 300만~500만원을 지원한다.
TBN광주교통방송 장경하 사장은 "횡단보도와 정지선 앞에서 일단 멈춤하는 습관은 교통안전을 위한 기본 습관"이라며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이 모아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yein034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