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브루노 마스'가 아니네…'100만뷰 돌파' 난리난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곽범, 엄지윤이 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를 완벽하게 따라했다.
곽범, 엄지윤은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통해 로제,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각각 노잼(ROZÉM), 부르지 마(Bruzi Mar)로 변신한 두 사람은 원곡의 스타일링은 물론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표정, 느낌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곽범, 엄지윤이 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를 완벽하게 따라했다.
곽범, 엄지윤은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통해 로제,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로제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아파트'는 한국에서 유명한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공개 11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곽범, 엄지윤은 싱크로율 100%의 퀄리티로 뮤직비디오를 완벽하게 커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각각 노잼(ROZÉM), 부르지 마(Bruzi Mar)로 변신한 두 사람은 원곡의 스타일링은 물론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표정, 느낌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원곡의 분위기와 화면 구도를 고스란히 재현한 핑크 배경에서 밝고 펑키한 느낌을 잘 살린 이들의 호흡과 재치 만점 웃음 포인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흥겨움을 배가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속 두 사람의 경쾌한 몸짓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패러디 영상은 공개 이후 약 14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기는가 하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31일 오후 4시 현재 218만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람", "정품인 줄 알았다", "조회수가 어디까지 치고 올라갈지 궁금하다", "느낌을 다 살린 게 화나면서도 신기하다", "실눈 뜨고 보면 완전 똑같다", "촬영이랑 편집까지 완벽하다", "제2의 쥐롤라 탄생인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코미디언 이창호가 채널 '빵송국'을 통해 공개한 뮤지컬 '킹키부츠'의 롤라 커버 영상이 '쥐롤라' 열풍을 이끌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 한 번 열풍의 시작을 알린 곽범, 엄지윤의 '재건축 아파트' 패러디가 '쥐롤라' 인기에 이어 어떠한 파급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넘던 아파트, 두 달 만에…" 집주인들 '분통' 터진 이유
- '성시경 막걸리' 편하게 살 수 있다더니…또 순식간에 완판
- "15억하던 게 3개월 만에…" 잠실 아파트 집주인들 '비명'
- 고깃집 40인분 '노쇼' 정선군청…논란 커지자 '말 바꿨다'
- 해외 갔다가 뎅기열 걸려 사망한 대학생…환자 급증 '발칵'
- 로제 '아파트 효과' 끝?…"돈 좀 벌어보려다가 망했다" 비명
- 배추 이어 이번엔…"김장, 골치 아프네" 50년 만에 벌어진 일
- "우리 아파트 주차장도 뚫렸다니까요"…당근 공습에 '초비상' [돈앤톡]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에 업주 '충격'…"가게 접겠다"
- "미국이 이럴 수가" 한국 기업들 '당혹'…삼성·LG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