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딴따라’ 박진영 “방송국보다 사람, ‘골든걸스’ 팀과 다시 뭉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딴따라' 박진영이 KBS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아트홀에서 KBS2 예능 '더 딴따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진영은 "방송국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 저는 '골든 걸스'를 하면서 양혁 PD에게 반했다"고 말했다.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11월 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아트홀에서 KBS2 예능 ‘더 딴따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양혁 PD와 가수 박진영, 배우 차태현 김하늘,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참석했다.
박진영은 “방송국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 저는 ‘골든 걸스’를 하면서 양혁 PD에게 반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다른 기획을 고민 중이길래 제가 직접 양혁 PD를 설득해서 하자고 했다. 최문경 작가도 그렇고 저희 ‘골든 걸스’ 팀이 다시 뭉쳤다. 그때 너무 재미있었고, 그때 대본 없이 한 거다. 서로 뭘할지 모르고 찍는데 너무 호흡이 잘 맞았다”고 이야기했다.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11월 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랩:퍼블릭’ 유튜브 누적 조회수 6천만 뷰 육박
- ‘더 딴따라’ 김하늘 “예능 도전 망설였지만, 도움주고파” - 스타투데이
- 쿠바 vs 대한민국 ‘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 생중계 - 스타투데이
- ‘더 딴따라’ 박진영 “노래 실력보다 끌리는 친구 찾아” - 스타투데이
- [포토]양혁 PD, 더 딴따라 좋은예감 - 스타투데이
- 이봉원, 1억 5천 외제차 플렉스 “휠값만 860만원”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진영-차태현-김하늘-웬디, 떠 딴따라 마스터 - 스타투데이
- [포토]차태현, 딴따라 파이팅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진영, 원조 딴따라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진영, 당신은 특별합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