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쌀 가공식품 저렴하게 맛보세요”…17일까지 할인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식품(대표 이방현)이 농림축산식품부가 17일까지 진행하는 '가루쌀 가공식품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할인대전은 그동안 출시된 가루쌀 라면·과자·음료 등 쌀가공식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방현 대표는 "농협 가공식품 4종은 가루쌀의 특성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가루쌀 가공식품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네이버·쿠팡서 최대 30% 저렴 판매
농협식품(대표 이방현)이 농림축산식품부가 17일까지 진행하는 ‘가루쌀 가공식품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할인대전은 그동안 출시된 가루쌀 라면·과자·음료 등 쌀가공식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상품은 이마트·네이버·쿠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농협식품은 행사 기간 가루쌀로 만든 ▲우리쌀칩 ▲쌀로팝 ▲바삭한 쌀부침·튀김가루 ▲어포라이스칩 등 제품 4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10월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루쌀몰’과 쿠팡 ‘착한 상점’은 11월17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기간 정가 대비 15~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방현 대표는 “농협 가공식품 4종은 가루쌀의 특성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가루쌀 가공식품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