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희피자 '4기 써니포터' 해단식 진행…"5기는 내년 초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명희피자가 지난 25일 서포터즈 써니포터 4기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1기 써니포터는 2022년 7월 26일 모집돼 8월과 9월 2개월 동안 1인당 총 12만원 상당의 선명희피자 기프트콘을 받아 활동했다.
선명희 부대표는 "피자 한 조각처럼 작은 노력들이 모여 큰 성과로 이어지듯이 써니포터의 활동과 의견을 통해 더 발전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선명희 피자는 5기 써니포터 모집을 2025년 초에 진행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기 써니포터는 1인당 20만원 상당의 피자기프트콘을 지급받으며 활동했다. 또 게시물을 업로드할 경우 1만원 상당의 활동비를 최대 4회 지원받았다. 해단식에서는 그동안 활동했던 4기 써니포터들이 참가해 각자의 소감을 이야기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선명희 부대표는 "피자 한 조각처럼 작은 노력들이 모여 큰 성과로 이어지듯이 써니포터의 활동과 의견을 통해 더 발전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선명희 피자는 5기 써니포터 모집을 2025년 초에 진행 할 예정이다. 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가 들어간 웰빙 도우를 사용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도우제조 관련 특허도 갖추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