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체구에 긴장한 표정...송파서 맞은 소말리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화의 소녀상에 입맞춤 하는 등 모욕적인 행동을 하고 공공장소에서 음란물을 트는 등 '민폐' 행동을 일삼던 미국인 유튜버가 경찰에 연행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 30분쯤 서울 송파구 한 도로에서 조니 소말리를 폭행한 2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날 A씨를 포함한 여러 유튜버들은 소말리가 송파구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쫓았고, 결국 그를 찾아내 폭행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서 소말리 폭행 후 영상 확산..."피범벅 됐다"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평화의 소녀상에 입맞춤 하는 등 모욕적인 행동을 하고 공공장소에서 음란물을 트는 등 ‘민폐’ 행동을 일삼던 미국인 유튜버가 경찰에 연행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소말리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평화의 소녀상에 입을 맞추거나 편의점에서 라면을 던지며 난동을 부리는 등 부적절한 행동으로 비난을 산 인물로, 국내 여러 유튜버들은 그를 응징하기 위해 추적해왔다. 이날 A씨를 포함한 여러 유튜버들은 소말리가 송파구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쫓았고, 결국 그를 찾아내 폭행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유튜브 ‘뱅티비’에서는 소말리가 경찰에 둘러싸여 연행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영상에서 소말리를 폭행한 A씨가 카메라를 향해 “대한민국에서 소말리 같은 애들 찾아내서 처리할 거니까 지X하지 마라”며 “알겠지? 소말리”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경찰에 둘러싸인 소말리는 작은 체구에 긴장한 표정으로 휴대폰을 들고 선 모습이 포착됐다. 영상을 찍은 또 다른 이는 계속해서 소말리에 말을 걸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한편, 소말리는 지난 24일과 27일에도 서울에서 폭행을 당했다.
소말리는 폭행과 마약 등 혐의로도 경찰에 고발된 상태다.
김혜선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