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리그 마지막 홈경기' 천안, '팬타지스타 어워즈'로 팬들과 한 해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 FC가 오는 11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38라운드를 치른다.
경기 전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팬심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제1회 천안시티 능력시험'을 비롯해 선수단 사인회, 스킬 챌린지가 열린다.
경기 종료 후 피치에서는 이번 시즌 활약한 선수와 팬이 서로를 시상하는 '2024시즌 천안시티FC 팬타지스타 어워즈'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천안시티 FC가 오는 11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천안 종합운동장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38라운드를 치른다. 이 경기는 천안의 정규 리그 마지막 홈경기다.
천안은 지난 29일 부천 FC 1995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후반전 추가시간까지 경기 스코어는 0-1이었지만, 후반전 추가시간 4분에 이지훈의 극적인 원더 골이 터지며 1-1로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처럼 천안은 시즌 막바지에 들어선 후에도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하고, 더욱 향상된 경기 내용을 보여주는 중이다.
하지만 무승부로는 절대 만족할 수 없다. 천안은 정규 리그 11승 중 원정에서는 8승을 올렸으나, 홈에서는 3승에 그치며 여러 번 아쉬움을 삼켰다. 선수단은 단 한 번 남은 마지막 홈경기에서 반드시 팬들에게 승리를 선사한다는 각오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2일 홈경기에는 팬과 선수단이 2024시즌을 함께 돌아볼 수 있는 '팬타지스타 어워즈'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경기 전 N게이트 팬파크에서는 팬심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제1회 천안시티 능력시험'을 비롯해 선수단 사인회, 스킬 챌린지가 열린다.
천안시티 FC 후원회-33인의 영웅들이 어린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하늘색 티셔츠 증정 이벤트도 계속된다. 그라운드에서는 천안다나힐병원 후원조인식, 유진캐노피 10월 MVP 시상식이 진행된다.
경기 중에는 선수단 친필 사인볼, 할머니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 로움요가 천안성정점 체험권 등 풍성한 경품이 쏟아지는 카카오톡 채널 퀴즈 이벤트가 팬들을 찾아간다.
경기 종료 후 피치에서는 이번 시즌 활약한 선수와 팬이 서로를 시상하는 '2024시즌 천안시티FC 팬타지스타 어워즈'가 진행된다. '항상', '왕이 될 상', '힘든 게 정상' 등 특별한 시상 부문을 통해 팬과 선수단이 한 해를 기념할 예정이다.
천안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천안시티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