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1터미널, 탑승구 주변 정원 형태 휴식공간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제1여객터미널 면세지역 9번 탑승구 인근에 복합테마 휴식공간 '가든9'를 개장한다고 31일 밝혔다.
가든9는 9번 탑승구 앞 정원(가든·Garden)이라는 의미이고 '현대적 한국 정원'을 주제로 여행객들이 탑승대기 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과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앞서 인천공항은 지난 2021년 제1여객터미널 면세지역에 복합테마공간 '리틀포레스트'와 '스타디움'을 조성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제1여객터미널 면세지역 9번 탑승구 인근에 복합테마 휴식공간 ‘가든9’를 개장한다고 31일 밝혔다.
한옥에서 볼 수 있는 전통 창살 모양의 구조물을 창가에 배치해 한국적인 이미지를 부각했다. 고객 동선을 따라 다양한 수목과 나무 테이블이 배치돼 정원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앞서 인천공항은 지난 2021년 제1여객터미널 면세지역에 복합테마공간 ‘리틀포레스트’와 ‘스타디움’을 조성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에 3번째 휴게공간을 조성한 것이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공항은 다양한 맞춤형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일 (apple22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