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시스터즈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나나시스터즈(BANANA SISTERS)가 11월 1일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브레드이발소'의 개성 넘치는 귀여운 캐릭터 6종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양말이다.
바나나시스터즈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에디션은 성인과 아동 캐릭터 양말로 총 13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기념 브레드이발소 인스타그램 증정 이벤트 11/1~10
신제품은 ‘브레드이발소’의 개성 넘치는 귀여운 캐릭터 6종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양말이다. 브레드, 윌크, 치즈, 초코, 마카롱, 소시지 등 여섯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컬렉션으로 풀어냈다. 브레드와 윌크 캐릭터가 들어간 패키지 2종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 등 이발소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블랙코미디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 빵집 2층을 배경으로 제빵사가 자리를 비우면 빵들이 브레드이발소의 손님으로 방문하여 고민을 해결 받는 것이 주된 스토리이다. 의인화된 음식 캐릭터들로 고된 직장생활과 각종 밈을 발빠르게 패러디하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와 MZ세대에게까지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바나나시스터즈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에디션은 성인과 아동 캐릭터 양말로 총 13종이다. 브레드이발소 고유의 팝하고 키치한 무드를 고스란히 양말에 담아내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바버샵 영문 자수 로고 양말(바버로고, 바버링글) 제품은 브레드이발소의 코어 팬층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캐주얼하게 디자인되어 대중적인 접근성을 높였다. 아동 양말은 발바닥에 커다랗게 실리콘 처리를 하여 미끄럼방지 기능을 더했다. 전 제품을 덤블워싱으로 가공하여 자주 세탁해도 색상 변형이 적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