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제로네이트 시술 고백→새하얀 치아 자랑 “콜라 달고 살다 변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체조 선수 신수지가 제로네이트 시술을 고백했다.
신수지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커피랑 콜라 달고 살다가 치아가 변색돼서 제로네이트 했어요! ㅎㅎ 진짜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제로네이트는 기존의 래미네이트 시술의 단점을 보완해 새롭게 등장한 치아 미용 시술을 뜻한다.
신수지는 지인이 "모야 모야 더 이뻐졌어"라고 칭찬하자 "제로네이트빨"이라고 답하며 겸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체조 선수 신수지가 제로네이트 시술을 고백했다.
신수지는 10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커피랑 콜라 달고 살다가 치아가 변색돼서 제로네이트 했어요! ㅎㅎ 진짜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신수지의 셀카가 담겨 있다. 순백의 새하얀 치아가 눈길을 끈다. 제로네이트는 기존의 래미네이트 시술의 단점을 보완해 새롭게 등장한 치아 미용 시술을 뜻한다. 시술 덕분에 자신감 있는 미소를 되찾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수지는 지인이 "모야 모야 더 이뻐졌어"라고 칭찬하자 "제로네이트빨"이라고 답하며 겸손을 드러냈다.
한편 1991년생 신수지는 2008년 제29회 베이징올림픽 여자체조 국가대표, 2010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체조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은퇴 후 볼링선수로 전향했으며 E채널 '노는 언니2', tvN STORY·ENA '씨름의 여왕', TV조선 '미스트롯3'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