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의혹’ 최민환, ‘더 시즌즈’도 삭제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최민환이 성매매 논란을 빚은 가운데, '더 시즌즈'가 최민환 방송분 삭제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KBS 측은 31일 최민환에 대해 "일반인 가족들과 함께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과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은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삭제했다"라며 "'더 시즌즈'는 본인만 출연한 것이기 때문에 삭제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측은 31일 최민환에 대해 “일반인 가족들과 함께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과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은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삭제했다”라며 “‘더 시즌즈’는 본인만 출연한 것이기 때문에 삭제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민환의 전처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생활 중 최민환이 유흥업소에 다니는 것을 알게 됐고, 1년 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함께 공개한 녹취록에는 최민환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상대 남성과 성매매 정황이 의심되는 대화를 나눈 음성이 담겼다.
이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부부 문제와 관련된 개인 사생활에 대해 당사가 상세히 파악하긴 어렵지만, 최민환은 많은 대중과 시청자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며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최민환은 출연 중이던 ‘슈돌’에서 하차했다. 하지만 26일 대만 가오슝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에서는 무대 뒤편에서 드럼 연주를 해 입방아에 올랐다. 논란이 계속되자, 소속사는 29일 재차 입장문을 내고 최민환의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렸다.
최민환은 2018년 율희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지난해 12월 이혼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균, 건강 교양 ‘건문검색’ MC 발탁 - 스타투데이
- 탁재훈 ‘탁스패치’ 잘나가네...협찬 가방 ‘품절’ - 스타투데이
- ‘미안하다, 사랑한다’ 감독판 6부작 11월 공개 - 스타투데이
-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축가 프린스 변신…코노 100점 선곡은? - 스타투데이
- ‘정년이’ 우다비·현승희·이세영·오경화, 어디서 이런 보석들이? - 스타투데이
- ‘재벌 혼외자 사기’ 전청조에 2심 징역 20년 구형 - 스타투데이
- ‘조립식 가족’ 배현성, 햇살 소년에서 울보 왕자로 - 스타투데이
- 최문종 기자, ‘KBS 뉴스9’ 앵커 발탁 - 스타투데이
- 백지원, 사채업계 레전드…돈 대신 고수 선택한 이유는? (이한신)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마음을 울리는 명대사3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