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건강 소통 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광진구가 이달 14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다양한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건강 소통 한마당'을 개최한다.
'세계당뇨의 날'을 맞아 추진된 이번 특강은 1, 2부로 나눠 건강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국민주치의'로 알려진 오한진 박사가 올바른 건강관리 비법을 전해준다.
사전 신청한 250명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100분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가 이달 14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다양한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건강 소통 한마당’을 개최한다.
‘세계당뇨의 날’을 맞아 추진된 이번 특강은 1, 2부로 나눠 건강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국민주치의’로 알려진 오한진 박사가 올바른 건강관리 비법을 전해준다. 면역력 강화와 생활습관 개선법도 생생히 알 수 있다. 사전 신청한 250명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100분간 진행된다.
2부에서는 두뇌 스트레스, 혈압, 혈당, 골다공증, 신체 기능, 체지방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치매와 금연, 구강건강 부스도 준비된다.
김경호 구청장은 “소중한 나의 몸에 대해 알아가는 뜻깊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이정재, '성균관 스캔들' 래몽래인 경영권 분쟁 압승[시그널]
- '손흥민 결장' 토트넘, '거함' 맨시티 잡고 카라바오컵 8강 진출
- ‘생방송 욕설 논란’ 안영미 입 열었다 ”벌거숭이 임금 된 것 같아…죄송”
- “추한 플레이”…MLB 먹칠한 ’역대급 민폐’ 나왔다는데
- '제시는 겁에 질려 있었다'…'팬 폭행 방관 논란' 목격자 등장, 적극 옹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제추행 혐의' 추가 고발…’율희 폭로’ 여파 일파만파
- '기아차 37%할인?'… KIA 한국시리즈 우승에 '숫자' 주목 받는 이유
- '평생 독신' 재벌 회장, 반려견에 '1000억' 유산 남겼다…'무제한으로 보살펴라'
- '이긴다 확신' 민희진 이번엔 '질 줄 알았다…변호사들도 이런건 아무도 안 한다며 말렸다'
- '충전 안되는 전기차라니'…보상 없자 '황소 시위' 나선 남성,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