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스페셜 MC 넉살→게스트 ITZY 류진·유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넉살과 그룹 있지(ITZY) 멤버 류진과 유나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격한다.
31일 방송될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넉살이 스페셜 MC로 활약하고, 게스트로는 신곡 '골드(GOLD)'로 컴백한 있지의 류진, 유나가 출연한다.
한편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닮은꼴 친목회', '괴식 친목회'에 이어 역대급 출연자들이 '무뼈인간 친목회'로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래퍼 넉살과 그룹 있지(ITZY) 멤버 류진과 유나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격한다.
31일 방송될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넉살이 스페셜 MC로 활약하고, 게스트로는 신곡 '골드(GOLD)'로 컴백한 있지의 류진, 유나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넉살은 뮤지컬 공연으로 자리를 비운 MC 김호영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나섰다. 넉살은 MC들과 게스트 있지와의 케미를 뽐내며 명불허전 '힙합계 웃수저'임을 과시했다. 넉살은 "김호영을 대신해 나오게 돼서 너무 기쁘다. 호영이 형이 앞으로 일이 많았으면 한다"며 시작부터 MC들을 폭소케 했다.
게스트로 온 있지는 지난 15일 발표된 신곡 '골드'의 안무 공개와 더불어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였다.
한편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는 '닮은꼴 친목회', '괴식 친목회'에 이어 역대급 출연자들이 '무뼈인간 친목회'로 모였다. 이날 친목회 회원으로는 무엇이든 한입에 먹는 '입 세로 길이' 8.6cm의 '한입좌'와 남다른 유연성으로 시선을 모은 '연체 소녀' 등 레전드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연체소녀는 허리를 180도로 꺾는 등 유연함의 끝판왕을 보여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이를 본 MC 백지영은 "나도 연체 소녀처럼 유연성 높이려 다리 찢고 자다가 다음 날 아침 다리가 안 다물어져 고생했다"며 웃픈 과거를 털어 놓았다.
10년째 서울의 번화가에서 '공부해' 팻말을 들어 각종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공부해 아저씨'의 사연도 밝혀졌다. 광화문, 홍대, 명동 등의 번화가에서 촌철살인 가득한 팻말을 바꿔가며 들어 온라인에서 '명언좌'로 통하는 그는 "공부를 열심히 안 한 게 평생 후회"라며 팻말을 들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그의 사연을 본 MC 전현무는 "수능이 얼마 안 남았는데 장수생 중에는 이맘때쯤 놓아버리는 친구들이 생긴다. 포기하면 안 된다"며 애정 어린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긴 VCR '창고 방의 비밀'도 만나볼 수 있다. 창고 방 천장에 정체불명의 거대 얼룩이 생긴 미스터리 사건으로, 영상 속 얼룩을 본 전현무는 "사람이 누워있는 형태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상상도 못 한 얼룩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백지영은 "어떻게 이런 일이 일반 가정집에 생겨'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세상에 이런 집이' 코너에서는 '~에 있는 집'을 주제로 전국 독특한 곳에 붙어있는 집들을 소개한다. 절벽 옆에 붙어 있는 아파트부터 8년 동안 혼자 땅을 파 만든 동굴집까지,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한 집들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백지영은 이날 소개된 빌딩 위 펜트하우스를 보고는 "너무 좋다"며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31일 목요일 밤 오후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드래곤이 비싸 못 산 옷, 조세호는 바로 구매…"카드값 보고 후회"
- 양세형, 박나래 미담 공개 "전세금 1억 선뜻 빌려줘"
- "30명 죽였다"는데, 피해자 더 있나?…'꼬꼬무', 유영철 면담 교도관 이야기 최초 공개
- 지코 "하이브 내부 문서 본 적도, 메일 열람한 적도 없다" 선긋기
- FT아일랜드, '성매매 의혹' 최민환 뺀다…"잠정적 2인 체제"
- BTS RM 다큐, 12월 5일 글로벌 개봉…90여개국에서 만난다
- "엄마 사람들이 나 승리요정이래"…박신혜, KIA 타이거즈 우승에 감격
- 무대인사만 330회…750만 흥행작 '베테랑2'가 세운 기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