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명자원, 음료제조회사 '건강마을'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재 전문기업 미래생명자원(218150)이 음료 제조회사 '건강마을'을 인수했다고 31일 밝혔다.
김성진 미래생명자원 대표는 "이번 인수는 단순히 기업 확장을 넘어서 식품사업에 대한 경쟁력 제고뿐만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이를 통해 견실한 성장을 주도해 고객 만족과 나아가 코스닥 상장사로서의 주주가치 제고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소재 전문기업 미래생명자원(218150)이 음료 제조회사 ‘건강마을’을 인수했다고 31일 밝혔다.
건강마을은 스파우트 파우치 음료의 개발 및 제조에 관한 노하우를 가졌다. 팔도, CJ, 야쿠르트, 풀무원 푸드머스, 서울우유 등 국내 식품 대기업 제조자개발생산(ODM)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통해서도 성장하고 있다.
미래생명자원은 경제동물용 사료첨가제 및 특수사료,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케어푸드 사업을 통해 핵심 원료 및 완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김성진 미래생명자원 대표는 “이번 인수는 단순히 기업 확장을 넘어서 식품사업에 대한 경쟁력 제고뿐만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이를 통해 견실한 성장을 주도해 고객 만족과 나아가 코스닥 상장사로서의 주주가치 제고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