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vs장동건, 터지기 일보 직전‥‘보통의 가족’ 긴장감 스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통의 가족'이 긴장감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카리스마 가득한 '재완'(설경구)과 아이들의 범죄사건을 알고 난 후 '재규'(장동건), '연경'(김희애), '지수'(수현)의 모습은 '보통의 가족'의 입소문 포인트로 꼽히는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를 세세하게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보통의 가족'이 긴장감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공개된 스틸은 언론과 셀럽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낸 장면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카리스마 가득한 ‘재완’(설경구)과 아이들의 범죄사건을 알고 난 후 ‘재규’(장동건), ‘연경’(김희애), ‘지수’(수현)의 모습은 '보통의 가족'의 입소문 포인트로 꼽히는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를 세세하게 담아냈다.
특히 모두의 극찬을 받은 식사 장면 속 설경구와 장동건의 열연을 포착한 스틸은 식사 장면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이처럼 언론, 셀럽, 관객들이 열광한 장면을 담은 미공개 스틸은 본편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전하며 N차 관람을 유발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