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 후즈팬카페 명동점서 특별한 팬미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케플러가 컴백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31일 한터글로벌은 "케플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PI-TAP' 발매를 기념해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카페에서는 케플러 멤버들의 보이스 메시지와 영상, 이미지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미공개 PVC 포토카드와 사인 사진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케플러는 11월 1일 오후 1시 새 미니앨범 'TIPI-TAP'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걸그룹 케플러가 컴백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31일 한터글로벌은 “케플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PI-TAP’ 발매를 기념해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테마카페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이번 테마카페에서는 케플러 멤버들의 보이스 메시지와 영상, 이미지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미공개 PVC 포토카드와 사인 사진 등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한정판 마카롱 구매 시 케플러 멤버들의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7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스페셜 명함이 제공된다. 또한 5가지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케플러 로고 키링이 증정된다.
한편 케플러는 11월 1일 오후 1시 새 미니앨범 ‘TIPI-TAP’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7인조로 재편된 케플러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으며, 타이틀곡 ‘TIPI-TAP’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Gqom 리듬이 가미된 하이퍼팝 장르로 독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sync-love’, ‘Drip’, ‘Bitter Taste’, ‘Heart Surf’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pensier3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대학가요제’ 팀 내 불화 폭로 터졌다…“선배라서 참았어”
- ‘놀랄 만큼 천박함’…가요계 신뢰 깨뜨린 하이브의 민낯 [SS초점]
- 노종언 변호사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문체부 ‘안세영 작심발언’ 받아들였다…배드민턴협회에 “고치지 않으면 관리단체” 최후통
- 재벌사칭 30억 금융사기 전청조 2심서 징역 20년 구형
- 시청률 20% 보단 KIA 우승이지…이제훈, ‘협상의 기술’ 촬영 중에 보낸 뜨거운 응원 [KIA V12]
- 혜리, 존박 11년만 정규앨범 지원사격. 신곡 ‘꿈처럼’ MV 깜짝 출연
- 지드래곤 “마약 투약 누명 때 피폐해져, 위험한 생각 할 뻔”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