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돼지꿈이 좋네…5억 복권 당첨자 “돼지 6마리, 달려와 안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돼지 6마리가 달려와 안기는 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31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당첨자 인터뷰 게시판을 통해 스피또1000 87회차 1등 당첨자 A씨의 사연을 소개했다.
A씨는 최근 경기도 포천시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했다가 1등에 당첨돼 5억원을 수령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돼지 6마리가 달려와 안기는 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31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당첨자 인터뷰 게시판을 통해 스피또1000 87회차 1등 당첨자 A씨의 사연을 소개했다.
A씨는 최근 경기도 포천시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했다가 1등에 당첨돼 5억원을 수령하게 됐다.
A씨는 “얼마 전 꿈속에 6마리의 돼지가 달려와 안기는 꿈을 꿨다”며 “심상치 않은 꿈이라 생각하고 다음 날 집 근처 복권 판매점에 가서 스피또1000 복권 6장을 구매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집에 돌아와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던 중 구매한 복권이 생각나 복권을 긁어봤더니 1등에 당첨된 것을 확인했다”며 “너무 놀라 ‘와! 당첨됐다!’라며 소리를 질렀고 지인들도 놀라며 제 복권을 확인하고는 축하해줬다”고 했다.
A씨는 “1등 당첨에 너무 흥분됐고 정신이 없을 정도로 기뻤다”며 당첨금을 대출금 상환에 사용하고 가족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여보세용, 유난이다" 한가인 삭은 외모에 연정훈도 할 말 잃어
-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마약의혹 당시 심경 고백
- “체지방 많고 근육량 적은데 어쩌나”…‘이 병’ 위험, 확 높아진다고?
- “성폭행 무고 부추겨” 허웅 고소에…前여친 변호사 “희생양 필요” 문자 폭로
-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범죄적 사생활' 논란
- 성범죄 전문 변호사 "최민환 유흥 문화에 굉장히 익숙"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3억 빚지고, 또 방송출연?”
- 55세 양준혁, 아빠 될 생각에 행복…박현선 “팔팔이 31주 됐어요”
- 54세 맞아?…비키니 모델 대회 2위女 “첫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