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1월7일 감사음악회…봉사자 등 2천명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내달 7일 오후 6시 대전시 서구 엑스포시민광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2024 감사음악회'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감사음악회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다하는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인, 지역주민 등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문화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내달 7일 오후 6시 대전시 서구 엑스포시민광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2024 감사음악회'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감사음악회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다하는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인, 지역주민 등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문화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 자원봉사자 등 2000여명이 초대된다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가수 장윤정과 변진섭, 염유리, 황우림, 위드어스, THE DREAMS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해 가을밤 흥겨운 선율을 들려준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타이어 증정권, 각종 가전제품 등 다양한 선물도 함께 전달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며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 회사의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대전·충남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윤, 당선인 시절 공천 지시한적 없다…명이 '김영선' 얘기해 좋게 얘기한 것뿐"(종합)
- 검찰, 전청조 징역 20년 구형…전 "죄 지으면 대가 치러"
- 파산 심형래, 14년만 '개그콘서트' 오른다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한 달 만에 '경사'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한글 공부하는 러 병사 포착…"젠장, 뭔말인지 모르겠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이혼·사망설?…탕웨이, 결혼 10주년에 남편 사진 올렸다
- 미코출신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범 의혹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