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의성군지부, 저소득 아동에 한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9일 대한한돈협회 의성군지부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돼지고기 300kg(4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한돈협회는 한돈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설립돼 전국에 120개의 지부를 두고 있으며, 특히 의성군지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한돈 기부 및 위문품 전달, 장학금 기탁 등의 사회적 공헌 활동으로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9일 대한한돈협회 의성군지부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돼지고기 300kg(4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사)대한한돈협회는 한돈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설립돼 전국에 120개의 지부를 두고 있으며, 특히 의성군지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한돈 기부 및 위문품 전달, 장학금 기탁 등의 사회적 공헌 활동으로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사)대한한돈협회 의성군지부 권병열 지부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 특히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매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대한한돈협회 의성군 지부장 이하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물품은 따뜻한 온정으로 지역사회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물품은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이용 아동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尹 "김영선 (공천) 해줘라" 육성파일 공개[영상]
-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하는 비비, 초초초미니 입고 엉뚱 매력발산 [엔터포커싱]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뒤늦게 "최대한 보상" 사과
- 가운차림으로 뛰쳐나와 "10명이 살해 협박해" 신고한 30대 여성, 알고보니…
- "대박? 거품?"…12조 청약금 몰린 더본코리아 'SWOT 분석'
- "고등교사인 아내, 2살 아이 앞에서 제자와 불륜…코스프레 속옷엔 체액이"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
- 삼성전자, 새 보상체계 고심…협업 인센티브·RSU 거론
- "남편 죽으면 재산 뺏길까?"…전혼 자녀와 '상속분쟁' 걱정하는 아내 [결혼과 이혼]
- 정부 "체코 '한수원 원전 계약' 일시 보류, 진정 예비조치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