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24 이·통장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는 지난 30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김천시 이통장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를 위해 헌신한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김천시이통장연합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통장님들이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대회가 이통장님 간의 유대와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는 지난 30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김천시 이통장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를 위해 헌신한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김천시이통장연합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김충섭 김천시장과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김천시 이통장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는 색소폰 공연으로 시작해 개회식, 명랑 운동회, 노래자랑 순으로 이어졌으며, 다양한 경품과 통일 메아리 악단의 축하 공연이 더해져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통장님들이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대회가 이통장님 간의 유대와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희중 이통장연합회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를 통해 이통장님들이 단합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위한 재충전의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尹 "김영선 (공천) 해줘라" 육성파일 공개[영상]
-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하는 비비, 초초초미니 입고 엉뚱 매력발산 [엔터포커싱]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뒤늦게 "최대한 보상" 사과
- 가운차림으로 뛰쳐나와 "10명이 살해 협박해" 신고한 30대 여성, 알고보니…
- "대박? 거품?"…12조 청약금 몰린 더본코리아 'SWOT 분석'
- "고등교사인 아내, 2살 아이 앞에서 제자와 불륜…코스프레 속옷엔 체액이"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
- 삼성전자, 새 보상체계 고심…협업 인센티브·RSU 거론
- "남편 죽으면 재산 뺏길까?"…전혼 자녀와 '상속분쟁' 걱정하는 아내 [결혼과 이혼]
- 정부 "체코 '한수원 원전 계약' 일시 보류, 진정 예비조치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