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울트라 세일 페스타' 연다…연중 최대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축제인 '울트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부모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일년 중 가장 크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따뜻한 등원룩부터 한기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켜줄 보습용 로션까지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아이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축제인 '울트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패딩, 기모 바지, 부츠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영양제, 유아용 세제 등 필수 육아템을 최대 8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별 특가 상품들을 준비했다. 닥스리틀, 헤지스키즈, 등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들의 겨울 의류를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트렌디한 부모들을 겨냥해 베베드피노, 삠뽀요 등 최근 인기 브랜드의 겨울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선오픈하고, 이에 더해 쿠폰이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되는 엄선된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패션 제품과 출산·육아용품 등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5%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이에 더해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부모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일년 중 가장 크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따뜻한 등원룩부터 한기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켜줄 보습용 로션까지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아이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김영선 해주라 그랬는데”…민주당, 윤석열-명태균 통화 녹음 공개
-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디지털지갑 이용자, 43억명→5년 후 58억명…'현금없는 사회' 가속화
- 서울시, 내년 예산 총 48조407억원 편성…저출생·건강·안전에 방점
- 추억의 PC 통신 '천리안' 역사 뒤안길로…39년만에 '서비스 종료'
- “우크라 전장 들어선 북한군, 첫 교전서 사실상 전멸”
- 현대百그룹 차남 정교선, 14년 만에 현대홈쇼핑 회장 승진
- 현대차 수소전기 콘셉트카 '이니시움' 공개
- 러, 구글에 '천문학적' 벌금 폭탄… “전 세계 GDP보다 많은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