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당 친구들, 서툰 한국어에 위기 봉착‥MC들도 안절부절(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학당 친구들이 서울로 올라가기 직전, 대위기를 겪는다.
10월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집 '한국 온 김에 김해일주'에서는 김해에서 최후의 만찬을 먹기 위한 유학생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택시 기사의 칼국수 추천으로 무계획 여행이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처럼 보였지만 친구들이 식당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갈 위기에 놓인다.
과연 친구들은 김해에서의 마지막 한 끼로 무사히 칼국수를 먹을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어학당 친구들이 서울로 올라가기 직전, 대위기를 겪는다.
10월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집 ‘한국 온 김에 김해일주’에서는 김해에서 최후의 만찬을 먹기 위한 유학생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여행 마지막 날, 유학생 친구들은 반가운 얼굴과 재회한다. 바로 친구들이 탔었던 택시 기사님과 또 한번 만나게 된 것. 두 번째 만남으로 더 가까워진 듯한 친구들은 맛집을 추천받아 보기로 한다. 택시 기사는 친구들에게 딱인 메뉴를 추천해 친구들을 흡족하게 만든다. 바로 김해 도착 첫날, 식당에 자리가 없어 먹지 못했던 눈물의 칼국수를 제안해 주신 것.
택시 기사의 칼국수 추천으로 무계획 여행이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처럼 보였지만 친구들이 식당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갈 위기에 놓인다. 서툰 의사소통 때문에 택시 기사와의 대화가 완전히 꼬여버린 것. 예상치 못한 한국어 장벽 때문에 택시 안은 그야말로 대혼돈에 빠진다. MC들 역시 발을 동동 구르며 여행에 초집중, 이들의 행보에 더욱 주목했다고 한다.
과연 친구들은 김해에서의 마지막 한 끼로 무사히 칼국수를 먹을 수 있을까. 그 결과는 31일 오후 8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
- 이하늬, 쭉 뻗은 레깅스 핏‥새벽 조깅으로 관리한 몸매
- “다른 男과 잠자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전처+전여친 양다리→취업 로비 의혹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