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애봄날 눈이부시게, 서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생애봄날 눈이부시게(대표 김은혜, 서산시 예천동)'는 31일 서산시청 이완섭 시장실을 방문해 충남관광숏폼공모전 장려상 상금과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등 2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서산시에 기탁했다.
김은혜 대표는 "충남관광숏폼공모전 장려상 수상을 통한 상금 30만 원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200만 원을 기탁하게 됐다"며 "언제나 서산시를 응원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관광숏폼공모전 상금과 회원 모금으로 총 200만 원 전달
[더팩트ㅣ서산=이수홍 기자] ㈔'내생애봄날 눈이부시게(대표 김은혜, 서산시 예천동)'는 31일 서산시청 이완섭 시장실을 방문해 충남관광숏폼공모전 장려상 상금과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등 2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서산시에 기탁했다.
시는 이날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김은혜 대표와 윤이정 사무국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된 성금 200만 원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의 긴급 생활비 등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은혜 대표는 "충남관광숏폼공모전 장려상 수상을 통한 상금 30만 원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200만 원을 기탁하게 됐다"며 "언제나 서산시를 응원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스냅사진이나 공연 등 재능기부를 꾸준히 하면서 이렇게 성금까지 기부해 주어 감사하다"며 "성금은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내생애봄날 눈이부시게'는 각자 재능을 가진 봉사자들이 취약계층과 장애인, 어르신 등에게 인생의 가장 눈부신 하루를 선물하자는 목적으로 사진, 영상, 출판, 교육, 문화예술공연 등 재능을 기부하는 단체로 어려운 이웃을 향한 선행에 앞장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권 분열 의식했나…'특감' 재확인 '특검' 회피한 한동훈
- 친노·친문보다 약하네…차기 대선 앞둔 '이재명의 숙제' PK
- '공천개입 의혹' 검찰·공수처 동시다발 수사…특수본 요구도
- "아파트 부럽지 않아요"…빌라관리 매니저의 마법
- 조병규 우리은행장 거취에 쏠린 눈…31일 이사진 비공개 회동 촉각
- 나란히 보장성 보험 힘주는 신한·KB라이프, 실적 격차 좁혀질까
- '경영 복귀 1년' 최진민 귀뚜라미그룹 회장, 난방 약세 뒤집을까
- [현장FACT] "이 트럭 몰고 싶네"…기아 첫 픽업트럭 '타스만' (영상)
- 알맹이 빠진 외국인 건설인력 관리 대책…보완점은?
- '11월 위기설' 이재명, 민생·외연확장 박차…'대권주자'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