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타이틀곡 '가면' 라이브 클립 공개

김진석 2024. 10. 31. 1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태진


손태진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손태진은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샤인(SHINE)' 트리플 타이틀곡 중 '가면'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텅 빈 곳을 오롯이 목소리로만 가득 채웠다. 한 줄기 빛이 쏟아지는 가운데 영화 같은 영상미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손태진의 따뜻한 내레이션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라이브 클립의 몰입도를 높였고 애틋한 감성을 배가했다.



'가면'은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자 시인 김종환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외로운 청춘들에게 태양처럼 밝은 날이 오기를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겼다. 손태진 특유의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하이클래스 트로트' 창법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손태진의 정규 1집 '샤인'은 자체 초동 신기록을 달성함과 동시에 트리플 타이틀곡 '가면' '꽃' '널 부르리'를 비롯한 수록곡들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성인가요 1위부터 7위를 달성했고 멜론에서는 발매 직후 트리플 타이틀곡들이 핫100(발매 100일 기준)에 진입했다.



손태진은 11월 9~1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