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터스 둥지, 그리니 피부과 의원과 MOU 체결
김동호 기자 2024. 10. 31.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텍터스 둥지는 그리니 피부과 의원과 고객 혜택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둥지 고객들은 피부 관리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둥지 직원과 직계 가족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니 피부과는 "컨텍터스와의 협약을 통해 둥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MOU가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컨텍터스 둥지는 그리니 피부과 의원과 고객 혜택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둥지 고객들은 피부 관리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둥지 직원과 직계 가족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컨텍터스는 "이번 협약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특별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리니 피부과는 "컨텍터스와의 협약을 통해 둥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MOU가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 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흥민 결장' 토트넘, '거함' 맨시티 잡고 카라바오컵 8강 진출
- ‘생방송 욕설 논란’ 안영미 입 열었다 ”벌거숭이 임금 된 것 같아…죄송”
- “추한 플레이”…MLB 먹칠한 ’역대급 민폐’ 나왔다는데
- '제시는 겁에 질려 있었다'…'팬 폭행 방관 논란' 목격자 등장, 적극 옹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제추행 혐의' 추가 고발…’율희 폭로’ 여파 일파만파
- '기아차 37%할인?'… KIA 한국시리즈 우승에 '숫자' 주목 받는 이유
- '평생 독신' 재벌 회장, 반려견에 '1000억' 유산 남겼다…'무제한으로 보살펴라'
- '이긴다 확신' 민희진 이번엔 '질 줄 알았다…변호사들도 이런건 아무도 안 한다며 말렸다'
- '충전 안되는 전기차라니'…보상 없자 '황소 시위' 나선 남성, 무슨 일?
- 자녀 11명 둔 머스크 '韓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