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모엔지니어링, '자동 타격력 조절' 스마트 브레이커 선보여 [AMXPO2024]
2024. 10. 31. 11:38
굴착기 부착 장비 생산 국내 1위 기업인 대모엔지니어링이 다음 달 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아시아 기계&제조 산업전 AMXPO'에 참가합니다.
대모엔지니어링은 '자동 타격력 조절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브레이커를 선보입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센서를 통해 타격물의 강도를 감지하고, 강도에 맞는 타격력과 타격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탑재돼 작업 효율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모엔지니어링은 "어태치먼트의 스마트화를 통해 앞으로도 작업의 효율성과 작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 인터뷰 : 온기록 / 대모엔지니어링 기술영업팀 부문장 - "전자식 스마트 브레이커는 암반의 강도에 따라서 자동으로 속도를 3단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ICT 기술이 접목됐는데요. 브레이커의 내구성이라든지 고객이 요구하는 생산성, 연비 절감, 여러가지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돼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민주, 윤석열-명태균 통화 육성공개…″김영선 좀 해줘라″
- 군 ″북 ICBM 추정 미사일 도발″…백악관 ″불필요한 긴장 고조″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터졌다…전처·전여친 작심 폭로
- '민주당 돈봉투' 윤관석 징역 2년 실형 확정
- 검찰 '30억원대 재벌 사칭 사기' 전청조에 징역 20년 구형
- 검찰, 샤넬 본사서 '김정숙 재킷' 확보...포렌식센터 의뢰 [이슈영상]
- ″학교 올 때 신지 마세요″…미국서 금지령 왜?
- 밥풀로 가짜 각질 만들고는...홈쇼핑 연출 논란
- 경찰학교 게시판에 '급식 XX맛없음'…논란되자 ″인성교육 실시″
- 대낮 하굣길 7살 참변에 추모 물결...″천사가 빨리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