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치만 1억 5천만 원…12년 만에 토크쇼 출연한 지드래곤 패션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를 통해 12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가운데, 남다른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았다.
지난 2012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이후 무려 12년 만에 토크쇼에 나선 지드래곤은 재치 있는 입담과 더불어 개성 있는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이 착용한 재킷은 식스버튼 더블 브레스트 블레이저로 약 150만 원, 하의는 핀스트라이프 플레어 트라우저로 약 80만 원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를 통해 12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가운데, 남다른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유퀴즈'에는 컴백을 앞둔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2012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이후 무려 12년 만에 토크쇼에 나선 지드래곤은 재치 있는 입담과 더불어 개성 있는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지드래곤은 검은색 정장에 자신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 심벌인 데이지꽃 모양의 브로치를 달아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붉은색 샤넬 꽃무늬 넥타이와 하늘색 네일로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뽐냈다.
지드래곤이 보석 디자이너 제이콥 아라보를 처음 만났을 때 피스마이너스원의 데이지 라펠 핀을 선물했고, 제이콥이 이를 화려한 방식으로 변모시키며 합작품이 탄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브로치는 지난 10월 퍼렐 윌리엄스가 만든 자선단체 주피터 경매에서 11만 2,500달러(한화 1억 5,000만 원대)에 낙찰되기도 했다.
패션을 완성하는 슈즈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오렌지 스웨이드 로퍼였다. 가격은 약 150만 원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단종된 모델이다.
이날 지드래곤은 '유퀴즈' 문제를 맞혀 받은 상금 100만 원을 획득했다. 그는 자신이 설립한 마약 퇴치 재단 저스피스에 이를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정의(Justice)와 평화(Peace)를 합친 저스피스는 지드래곤이 지난해 12월 마약 투약 의혹 무혐의 처분을 받은 뒤 설립했다.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지드래곤 SNS, 샤넬, 제이콥앤코, 어니스트 더블유 베이커 홈페이지]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주혁 7주기, 나무엑터스 김동식 대표 "지금도 옆에 있었으면…"
- [Y이슈] 블랙핑크, 치열한 집안싸움…로제 VS 제니, 음원차트 1위 경쟁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불발…승소한 하이브 "법원 현명한 판단 감사"
- 장동건 "가족, 나이 들어가며 가장 큰 행복"
- 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열애
- [속보]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2심에서 징역 15년 구형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단독] "통화, 공천지시 안해"...윤, 핵심참모들과 긴급 오찬회동
- '한강라면' 수출 대박!..."한강 노벨상 기운?" [앵커리포트]
- 韓 대학생 '뎅기열' 사망...국내 유입 환자 급증 "약도 없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