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 이수원 대표, 옴니콤광고그룹 총괄사장에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리더 옴니콤(Omnicom)이 한국에 옴니콤광고그룹(OAG)을 새로 구성하고 초대 총괄사장으로 TBWA 이수원 대표를 31일 임명했다.
이수원 총괄사장은 "TBWA는 한국 시장에서 선도적인 에이전시로서의 지위를 꾸준히 유지해 왔고, BBDO 또한 많은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OMG는 미디어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OAG의 출범은 세 회사가 가진 역량을 극대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클라이언트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리더 옴니콤(Omnicom)이 한국에 옴니콤광고그룹(OAG)을 새로 구성하고 초대 총괄사장으로 TBWA 이수원 대표를 31일 임명했다.
이수원 총괄사장은 한국 내 옴니콤의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에이전시들을 총괄해 성장을 이끌게 된다. 그룹 내 에이전시인 TBWA, BBDO, OMG는 한국 시장에서 그대로 브랜드를 유지한다.
이수원 총괄사장은 “TBWA는 한국 시장에서 선도적인 에이전시로서의 지위를 꾸준히 유지해 왔고, BBDO 또한 많은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OMG는 미디어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OAG의 출범은 세 회사가 가진 역량을 극대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클라이언트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며했다.
그는 또 “우리는 각각의 역량을 잘 발전시키면서, 미디어 통합 바잉 등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클라이언트에게 강력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김영선 해주라 그랬는데”…민주당, 윤석열-명태균 통화 녹음 공개
-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현대百그룹 차남 정교선, 14년 만에 현대홈쇼핑 회장 승진
- 현대차 수소전기 콘셉트카 '이니시움' 공개
- 러, 구글에 '천문학적' 벌금 폭탄… “전 세계 GDP보다 많은 금액”
- 비트코인, 반년만에 '1억원대' 진입… 전날 7만 3000달러선 터치
- 기아, 국내 다섯 쌍둥이 가정에 The 2025 카니발 9인승 선물
- 삼성전자·LG전자 가전, 미국 '타임'이 뽑은 '올해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
- 티맵 '어디갈까', 출시 한 달 사용자 500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