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문법·독해·어휘 집중 과정 ‘THE OPEN’ 수강생 전년 대비 173% 증가

최병태 기자 2024. 10. 31.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의 영어 교육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지난해 겨울학기에 선보인 문법·독해·어휘 집중 과정 ‘더 오픈(THE OPEN)’이 전년 대비 173%의 수강생 증가율을 기록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더 오픈은 청담어학원의 프로젝트 기반, 원어민 수업으로 이뤄지는 ESL과정과 문법·독해·어휘 학습에 중점을 둔 EFL 과정을 함께 결합한 학습 프로그램이다.

실제 더 오픈 프로그램은 중·고등 교과부터 수능 1등급 완성을 목표로 한다. 미국 공교육 7학년 수준인 브릿지 레벨에 맞춰 초등 5학년 이상부터 수강할 수 있으며 정규 ESL 과정 1회와 독해·문법 수업 1회로 이뤄진다.

특히 지난 27년간 특목고·자사고 입학생을 양성해 오며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청담어학원만의 수준 높은 영어 교육 노하우로 만든 자체 교재가 활용된다. 다양한 소재의 지문으로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작문 훈련으로 고급 독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문법 및 서술형 문제를 유형별로 반복 연습하며 실전에서 꼭 필요한 속독 속해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 온라인 수업인 p-러닝을 활용해 문법·어휘·듣기뿐 아니라 논·서술형·수행평가까지 교재와 연계해 학습이 가능하다. 

청담어학원은 지난 21일부터 전국 각 지점에서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입학시험은 온라인 사전테스트 성적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2차 테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최종 레벨이 결정된다. 

더 오픈 및 청담어학원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의 자세한 사항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