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할인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아울렛은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를 오는 11월 1일부터 10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외패션부터 아동,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에서는 파주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오는 11월 14일까지 최대 55% 할인한 아우터와 신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푸드코트 '테이스티 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은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를 오는 11월 1일부터 10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해외패션부터 아동,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막스마라', '코치', '에트로', 'A.P.C.', '메종키츠네', '나이키' 등 총 500여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올 겨울 역대급 한파에 대비해 마련한 다양한 '아웃도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에서는 파주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오는 11월 14일까지 최대 55% 할인한 아우터와 신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네파'에서는 오는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동부산점 등 5개 지점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에서 전 품목에 걸쳐 2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언더아머', '스케처스', '푸마', '휠라' 등에서도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푸드코트 '테이스티 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팝업, 프로모션 등 이색 행사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오는 11월 3일까지 동부산점 1층에서는 '벨리곰·위글위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벨리곰'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의 협업이 돋보이는 다양한 생활 소품을 판매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의왕점 1층에서는 '짱구', '곽철이', '쿵야' 등 각종 캐릭터 굿즈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꾸미버스'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올 겨울 다가올 '역대급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 상품 대형 행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김영선 해주라 그랬는데”…민주당, 윤석열-명태균 통화 녹음 공개
-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현대百그룹 차남 정교선, 14년 만에 현대홈쇼핑 회장 승진
- 러, 구글에 '천문학적' 벌금 폭탄… “전 세계 GDP보다 많은 금액”
- 비트코인, 반년만에 '1억원대' 진입… 전날 7만 3000달러선 터치
- 기아, 국내 다섯 쌍둥이 가정에 The 2025 카니발 9인승 선물
- 삼성전자·LG전자 가전, 미국 '타임'이 뽑은 '올해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
- 티맵 '어디갈까', 출시 한 달 사용자 500만 돌파
- “주 3일은 출근 필수”… 스타벅스, 규정 어기면 해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