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측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 현재 삭제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측이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한 계획과 의견을 전했다.
31일 KBS 측 관계자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해 티브이데일리에 "가정사가 공개되고 아이들이 노출되는 프로그램은 자체 삭제를 했으나, 그 외 뮤지션으로서 이뤄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고려 중이다"라고 밝혔다.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해서는 "논의 중이다"라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KBS 측이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한 계획과 의견을 전했다.
31일 KBS 측 관계자는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해 티브이데일리에 "가정사가 공개되고 아이들이 노출되는 프로그램은 자체 삭제를 했으나, 그 외 뮤지션으로서 이뤄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고려 중이다"라고 밝혔다.
KBS 측은 "'슈돌'과 '살림남'은 가정생활을 다루는 것이라 일반인인 연예인 가족, 특히 자녀들의 피해가 우려돼 선제적으로 조치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 시즌즈' 최민환 출연분에 대해서는 "논의 중이다"라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다.
앞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측은 최민환 출연분에 대한 다시 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와 관련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사건 직후 세 아이의 보호 차원에서 공식 영상을 삭제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율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민환에 대해 폭로했다. 그는 "가족들 앞에서 내 중요 부위를 만지고 돈을 잠옷 가슴에 꽂았다. 내가 그 나이에 업소를 가봤겠나, 술 문화를 알겠나. 나중에 알고 보니까 그런 주정도 습관이었다"라고 주장해 논란이 됐다. 율희는 최민환과 업소 관계자가 나눈 통화 녹취록도 함께 공개했다.
폭로 이후 최민환은 성매매처벌법,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발됐다. 그가 속해있던 그룹 FT아일랜드는 향후 최민환을 제외한 2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일 일정부터 최민환이 맡은 드럼 포지션은 세션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8년 결혼 후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더시즌즈 | 최민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