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60가족 제주도 여행 무료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2회에 걸쳐 총 60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을 무료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캠코는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 가족여행을 32회 지원했다.
경윤호 캠코 상임감사는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2회에 걸쳐 총 60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을 무료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1차는 지난 30일부터 오는 1일까지, 2차는 내달 20일부터 22일까지다. 소득 수준과 사연 등을 심사해 대상을 선정했다.
캠코는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 가족여행을 32회 지원했다. 경윤호 캠코 상임감사는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했다. 캠코는 지난 18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유공’ 정부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