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금산군 사이클팀 독보적 활약⋯올해 전국대회 7회 종합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금산군 사이클팀이 창단 이후 올해 전국대회 7회 종합우승을 거머쥐며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금산군 사이클팀은 올해 전국체전까지 대회 참가 일정을 마무리하고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위한 휴식과 훈련 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충남 금산군 사이클팀이 창단 이후 올해 전국대회 7회 종합우승을 거머쥐며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우승 대회를 살펴보면 △2024 창녕투어 전국도로사이클대회 △제71회 3.1절 기념 강진 전국도로사이클대회 △제41회 대통령기 전국사이클대회 △2024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2024 KBS 양양 전국사이클 선수권 대회 △2024 김천시장배 전국도로사이클대회 △제105회 전국체전 사이클 부문 등이다.
특히,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경남도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군 사이클팀은 금메달 2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최고의 기량을 보여줬다.
군은 올해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장경구 선수를 영입했으며 모든 선수가 승리에 대한 의욕을 갖고 대회에 임했다.
또, 올해 초부터 태국 치앙마이·경남 밀양시 등 국내외 전지훈련을 시행하고 대회 일정에 맞춰 해당 지역에서 한 달간 도로·트랙 훈련에 전념해 왔다.
금산군 사이클팀은 올해 전국체전까지 대회 참가 일정을 마무리하고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위한 휴식과 훈련 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 여러분의 응원으로 금산군청 사이클팀이 올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의 대명사 인삼의 고장 금산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선수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
- "고등교사인 아내, 2살 아이 앞에서 제자와 불륜…코스프레 속옷엔 체액이"
- "대박? 거품?"…12조 청약금 몰린 더본코리아 'SWOT 분석'
- "남편 죽으면 재산 뺏길까?"…전혼 자녀와 '상속분쟁' 걱정하는 아내 [결혼과 이혼]
- 정부 "체코 '한수원 원전 계약' 일시 보류, 진정 예비조치일 뿐"
- "이게 왜 안 돼, 도현아!" 급발진 의심사고…"할머니 죄 없다" 종결
- '신상필벌' 엄격적용한 정용진…속도 붙는 '경영 쇄신' [초점]
- 하굣길 7세 여아, 아파트 단지서 쓰레기 수거차에 치여 숨져
- '하이브 문서' 파장, 어디까지…지코 "이게 무슨 일? 본 적 없다"
- "8만달러 간다"…최고가 근접 비트코인, 美대선 앞두고 한번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