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넉살 스페셜MC·있지 류진 유나 게스트 출격

안은재 기자 2024. 10. 31.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그룹 있지(ITZY)와 스페셜MC 넉살이 출격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는 힙합계 '웃수저'(아무 노력 없이 주변에 웃음을 주는 사람) 넉살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백지영이 반한 '세상에 이런 집이' 펜트하우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그룹 있지(ITZY)와 스페셜MC 넉살이 출격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는 힙합계 '웃수저'(아무 노력 없이 주변에 웃음을 주는 사람) 넉살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게스트로는 신곡 '골드'(GOLD)로 컴백한 그룹 '있지(ITZY)의 류진, 유나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뮤지컬 공연으로 자리를 비운 김호영을 대신해 넉살이 스페셜 MC로 나섰다. 넉살은 MC들과 게스트 있지와의 케미를 뽐내며 명불허전 힙합계 '웃수저'임을 과시했다. 넉살은 "김호영을 대신해 나오게 돼서 너무 기쁘다, 호영이 형이 앞으로 일이 많았으면 한다"라며 시작부터 MC들을 폭소케 했다. 게스트로 온 있지는 지난 15일 발표된 신곡 '골드'의 안무 공개와 더불어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였다.

'닮은꼴 친목회', '괴식 친목회'에 이어 역대급 출연자들이 '무뼈인간 친목회'로 모였다. 이날 친목회 회원으로는 무엇이든 한입에 먹는 '입 세로 길이' 8.6㎝의 '한입좌'와 남다른 유연성으로 시선을 모은 연체 소녀 등 레전드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특히 연체소녀는 허리를 180도로 꺾는 등 유연함의 끝판왕을 보여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백지영은 "나도 연체 소녀처럼 유연성 높이려 다리 찢고 자다가 다음 날 아침 다리가 안 다물어져 고생했다"라며 웃픈 과거를 털어 놓았다.

10년째 서울의 번화가에서 '공부해' 팻말을 들어 각종 온라인에서 화제 되고 있는 '공부해 아저씨'의 사연도 밝혀진다. 광화문, 홍대, 명동 등의 번화가에서 촌철살인 가득한 팻말을 바꿔가며 들어 온라인에서 명언좌로 통하는 그는 "공부를 열심히 안 한 게 평생 후회..."라며 팻말을 들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그의 사연을 본 전현무는 "수능이 얼마 안 남았는데 장수생 중에는 이맘때쯤 놓아버리는 친구들이 생긴다, 포기하면 안 된다"라며 애정이 어린 조언을 건넸다.

또한 '세상에 이런 집이' 코너에서는 '~에 있는 집'을 주제로 전국 독특한 곳에 붙어있는 집들을 소개한다. 절벽 옆에 붙어 있는 아파트부터 8년 동안 혼자 땅을 파 만든 동굴집까지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한 집들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백지영은 이날 소개된 빌딩 위 펜트하우스를 보고는 "너무 좋다"라며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백지영이 반한 '세상에 이런 집이' 펜트하우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