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코웨이, 편안한 침대 ‘비렉스 소프트쿠션 프레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포근한 쿠션헤드 디자인으로 편안한 침대 '비렉스 소프트쿠션 프레임'(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툼한 헤드보드와 양측의 곡선형 날개쿠션이 측면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포근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풍성한 헤드쿠션이 등과 뒷목을 탄탄하게 지지해줘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히 쉴 수 있게 한다고 했다.
코튼아이보리와 스톤그레이 색상은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 패브릭을 사용해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포근한 쿠션헤드 디자인으로 편안한 침대 ‘비렉스 소프트쿠션 프레임’(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툼한 헤드보드와 양측의 곡선형 날개쿠션이 측면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포근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풍성한 헤드쿠션이 등과 뒷목을 탄탄하게 지지해줘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히 쉴 수 있게 한다고 했다. 침대 양 옆은 곡선으로 아늑하게 감싸 수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생활발수 기능, 오염방지 효과를 더한 고급 천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3가지로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침실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고도 했다. 코튼아이보리와 스톤그레이 색상은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 패브릭을 사용해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로즈핑크 색상은 부드러운 벨벳터치 패브릭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코웨이 측은 밝혔다.
이밖에 매트리스가 프레임 안으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로 흔들림 없는 수면환경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규격은 슈퍼싱글, 퀸, 킹 등 3가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성매매 논란’ 최민환, 잠정 퇴출…FT아일랜드 2인 체제로
- “체지방 많고 근육량 적은데 어쩌나”…‘이 병’ 위험, 확 높아진다고?
- "감히 리사를 이기려고"…태국서 '로제 거부 운동' 일어난 이유?
-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범죄적 사생활' 논란
- “강아지는 이코노미석으로 가세요”…승무원 요청에 결국 반려견 죽었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3억 빚지고, 또 방송출연?”
- 홍삼, 이렇게 좋은 거였어?…“‘이 암’ 성장·억제에 효과”
- 54세 맞아?…비키니 모델 대회 2위女 “첫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 “아이돌이 만만한가” 세븐틴 승관, 하이브 '외모 품평' 보고서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