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시리즈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을 21일부터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코스의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 DJ 스티브 아오키와 협업해 제작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인 이번 한정판 신제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의 국내 판매 가격은 일루마 프라임이 14만9000원, 일루마가 10만9000원, 일루마 원 7만90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시리즈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을 21일부터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코스의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 DJ 스티브 아오키와 협업해 제작했다. 아오키는 두 차례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겸 DJ다. 방탄소년단 등 한국 아티스트도 함께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정판 시리즈는 스티브 아오키가 추구하는 에너지와 색채를 담았다. 감각적이고 선명한 색감과 강렬한 임팩트가 특징이다.
사전 판매는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다. 한국필립모리스는 한정판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7일부터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인 이번 한정판 신제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의 국내 판매 가격은 일루마 프라임이 14만9000원, 일루마가 10만9000원, 일루마 원 7만9000원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 이상?…양육비는 별도로
- ‘성매매 논란’ 최민환, 잠정 퇴출…FT아일랜드 2인 체제로
- “체지방 많고 근육량 적은데 어쩌나”…‘이 병’ 위험, 확 높아진다고?
- "감히 리사를 이기려고"…태국서 '로제 거부 운동' 일어난 이유?
-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범죄적 사생활' 논란
- “강아지는 이코노미석으로 가세요”…승무원 요청에 결국 반려견 죽었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3억 빚지고, 또 방송출연?”
- 홍삼, 이렇게 좋은 거였어?…“‘이 암’ 성장·억제에 효과”
- 54세 맞아?…비키니 모델 대회 2위女 “첫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 “아이돌이 만만한가” 세븐틴 승관, 하이브 '외모 품평' 보고서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