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차주영·이이경 더한 '무비급 뮤비' 예고…'Easy Lover' 티저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이 새로운 '무비급 JYP 뮤비'의 탄생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진영 새 싱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의 티저컷을 공개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1월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 발표와 함께 연말인 12월27~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는 등 뮤지션 행보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진영이 새로운 '무비급 JYP 뮤비'의 탄생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진영 새 싱글 타이틀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의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에는 격정적인 레트로 멜로무비 감각을 연상케하는 박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차주영, 이이경과 함께하는 3인 컷에서 비쳐지는 미묘한 눈빛은 8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신스팝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와 완결편 뮤비에서 펼쳐질 색다른 감성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1월4일 새 디지털 싱글 'Easy Lover' 발표와 함께 연말인 12월27~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를 개최하는 등 뮤지션 행보를 펼친다. 이와 함께 11월3일부터는 KBS2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 '더 딴따라'의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선거는 사기”… 패배 불복 준비하나
- 日 후지산 '10월의 첫눈' 없었다… “130년만에 처음”
- 김소희 의원, 지역특화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발의…“AI, 기후테크 등 유니콘 육성”
- 현대차, '수소의 날'서 넥쏘 차세대 모델 첫 공개
- [체험기] 세계 최초 두번 접는 화웨이 폰, '보는 맛' '편의성' 극대화
- 서해선 복선전철 착수 18년 만에 개통식…충남 홍성~경기도 서화성 '67분' 이동
- 수소특화단지에 동해·삼척, 포항 지정…한총리 “글로벌 수소경제 선도”
-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바이오매스, RE100 현실적 대응 수단...지속가능성 기준 수립 시급”
- “동작 실패까지 대응”…보스턴다이내믹스, '新 아틀라스' 작업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