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여성 골퍼 위한 프리미엄 레바 풀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골프를 시작하는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레바(REVA) 풀세트를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레바 풀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클럽으로 골프를 시작하고자 하는 골프 입문자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안목으로 진지한 골프를 즐기길 원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풀세트다.
여성 골퍼 전용 모델 설계로 초급자부터 중급자 수준의 스킬을 갖춘 골퍼들에게도 적합한 레바 풀세트는 한정 수량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바 풀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클럽으로 골프를 시작하고자 하는 골프 입문자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안목으로 진지한 골프를 즐기길 원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풀세트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높은 등급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클럽을 찾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출시했으며 클럽 헤드는 물론, 샤프트와 그립까지 모두 새롭게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레바 풀세트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각 1개, 하이브리드 2개, 아이언 7~9번 3개, 웨지 2개, 퍼터까지 총 10개의 클럽으로 구성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이전 모델 대비 샬로우 페이스를 채택해 볼을 지면에서 쉽게 띄워 치기 쉬운 구조로 개선했다. 하이브리드는 셋업이 편안하고 아이언은 솔 두께가 넓어져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퍼터는 전작의 세트와 동일하게 오디세이 퍼터를 포함했다.
새로운 레바 풀세트에 포함된 클럽 중 가장 큰 변화를 준 아이템은 드라이버다. 기존 풀세트 드라이버의 헤드는 티타늄으로 제작했으나, 이번 풀세트 드라이버에는 헤드의 크라운 부분에 캘러웨이의 주력 제품에도 사용되는 최첨단 소재인 가벼운 트라이액셜 카본을 최초로 적용했다. 솔(Sole) 후방에는 약 2g의 무게추를 탑재해 헤드 무게 중심이 매우 낮아졌으며, 후방에서 페이스를 밀어내는 힘도 증가해 볼을 쉽게 띄우고 빗맞은 샷에서도 안정적인 비거리를 제공한다.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인 2볼 일레븐 투어 라인드(TOUR LINED) DB퍼터도 이번 레바 풀세트에 특별히 포함했다. 일레븐 퍼터의 독특한 헤드 디자인은 투어에서 많은 우승을 안겨준 말렛 형태다. 일관된 조준과 안정된 스트로크를 도와주며, 무게중심을 전면에 배치시키는 설계를 통해 퍼팅의 분산폭을 줄여 퍼트 성공률을 높여준다. 페이스에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제공하는 화이트 핫 인서트도 함께 탑재했다.
여성 골퍼 전용 모델 설계로 초급자부터 중급자 수준의 스킬을 갖춘 골퍼들에게도 적합한 레바 풀세트는 한정 수량 출시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