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골핑·골프존마켓서 골프용품 사면 1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는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요일 관계없이 건당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이번 이벤트로 골프에 대한 접근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이태그 등 편리한 혜택 플랫폼 서비스와 자체 보유한 NFT 기술력을 통해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상품권 추첨 증정
BC카드가 골프 종합 플랫폼 기업인 골프존과 다음 달 한 달간 '골핑' 및 '골프존마켓'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골핑에서 매주 월요일 BC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준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요일 관계없이 건당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할인 혜택은 골핑과 골프존마켓 각각 1인당 1일 1회 최대 3만원, 5만원까지다.
같은 기간 골프 관련 업종에서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후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프존 커머스 상품권 1만원권(500명), 쇼골프 멤버십 1개월권(300명), 오렌지9 스크린골프 이용권 1장(1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앞선 결제일 할인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각 경품 교환권은 BC카드의 생활금융 플랫폼인 '페이북'을 통해 NFT(대체불가능토큰) 형태로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우리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iM뱅크,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11개 회원사에서 발급하는 BC신용 및 체크카드와 자체 발급 카드인 'BC바로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각 이벤트 태그를 터치해 참여할 수 있다.
BC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잠잠해진 국내 골프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촉매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실제 BC카드가 자사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골프 관련 업종의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액과 매출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9%, 7.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골프연습장의 매출액과 매출 건수의 경우 각각 10.1%, 9.4% 감소했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이번 이벤트로 골프에 대한 접근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이태그 등 편리한 혜택 플랫폼 서비스와 자체 보유한 NFT 기술력을 통해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콩 알레르기` 영국 14세 소녀, 로마서 식사 뒤 숨져
- "`사단장 빼라`는 지시 있었다고 들어"…채상병 사건 해병대 전 수사관 증언
- 흠뻑쇼 보러간 당신, 흠뻑 `바가지` 썼다…16만원 호텔비가 80만원으로
- 참혹한 가자지구…다친 동생 업고 힘겹게 걷는 6살 소녀의 사연
- "초등생에 강제로 음란물 시청, 신체접촉까지"…인천서 중학생 3명 고소 당해
- 김국방, 북한의 러 파병에 "우크라 단계적 지원…파병 고려 안해"
- 신한울 3·4호기 전력 안전판… 1·2호기 준공 "연 1.5조 효과"
- 한동훈, 쇄신의지 거듭 천명…"해결 않으면 다음은 없어"
- 유상증자 카드 꺼낸 고려아연… 백기사 전쟁 우위 점할까
- 거품 꼈던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내년부터 반값으로…우체국서 은행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