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조수미’ 12월 예술의전당서 연말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국내에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공연 기획사 크레디아는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조수미 콘서트 '윈터 로망스(Winter Romance)'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수미는 이번 공연에서 소프라노 박소영과 테너 손지훈,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등 후배 연주자들과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국내에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공연 기획사 크레디아는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조수미 콘서트 ‘윈터 로망스(Winter Romance)’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수미는 이번 공연에서 소프라노 박소영과 테너 손지훈,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등 후배 연주자들과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부는 구노와 도니체티, 레하르, 벨리니의 오페라 아리아 등으로 특유해 조수미 특유의 섬세하고 강렬한 감정 표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부에서는 영화음악과 한국 가곡, 탱고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예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정해주 기자 (sey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미국 “북한군, 우크라 공격하면 공동교전국”…한국 “참관단 파견해야”
- “한국인 물리쳤다”…기행 유튜버, 마약 정황까지 [잇슈 키워드]
- 글로벌허브도시특별법 시민 동원 논란…결국 취소
- 스페인 역대급 폭우에 70여 명 사망…‘국가 애도 기간’ 선포
- 젊은 층 즐겨 신는 ‘이 신발’…“착용 금지” 내린 미 학교들 [잇슈 SNS]
- 분리수거장에 초코우유…7살 죽음에 주민들 참담 [잇슈 키워드]
- 모스크바서 포착된 높이 50m 갈색 물기둥의 정체 [잇슈 SNS]
- (지금 중동에선) 성과 기대 어려운 휴전·인질석방 협상…대선이 끝나야 가닥잡힐 듯 [특파원 리
- “빳빳한 신권 5만 원 두고 갔더라”…은혜 갚은 대학생 [잇슈 키워드]
- 사람처럼 살금살금…감쪽같이 쓰레기통 훔쳐낸 야생 곰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