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위크, 달러 결제하고 혜택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 대규모 쇼핑 시즌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쇼핑 시즌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했다"며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 대규모 쇼핑 시즌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쇼핑 위크 프로모션은 11월 1일 메가초이스데이로 시작한다.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 메가초이스데이, 11일부터 18일까지 광군제,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가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결제 통화를 미국 달러(USD)로 설정하고 100달러 이상 결제시 20달러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해외 겸용 체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 ID당 1회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 번, 최대 6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쇼핑 시즌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했다”며 “글로벌 기업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조 규모 퇴직연금 '머니무브' 시작된다
- 퀄컴·Arm '반도체 신경전' 격화…12월 첫 재판 주목
-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주 3일은 출근 필수”… 스타벅스, 규정 어기면 해고한다
- “사람같네”… 참새도 나이 들면 친구수 줄어든다
- 배달앱 수수료 합의 '실패'…상생협의체, 내달 4일 추가 회의
- “예금주 직접 와야”…침대 실려 은행 방문한 中 노인 [숏폼]
- “한국 인구 3분의 1 토막난다”…머스크의 섬뜩한 경고
- “영화 촬영인가?”…폭죽 폭발로 아수라장된 인도 가게 [숏폼]
- 원자력연 생산 지르코늄-89, 아세안국가 첫 수출